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서울지역 첫 '재규어 랜드로버 부티크' 오픈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서울지역 첫 '재규어 랜드로버 부티크'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 E-PACE, 뉴 레인지로버,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전시···브리티시 감성 휴식 공간 마련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송파구 잠실에 재규어 랜드로버 부티크(Boutique)를 오픈하고 운영은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인 선진모터스가 맡는다고 3일 밝혔다. (사진= 재규어랜드로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송파구 잠실에 재규어 랜드로버 부티크(Boutique)를 오픈하고 운영은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인 선진모터스가 맡는다고 4일 밝혔다. (사진= 재규어랜드로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송파구 잠실에 재규어 랜드로버 부티크(Boutique)를 오픈하고 운영은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인 선진모터스가 맡는다고 4일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부티크는 송파구에서 대표적인 쇼핑 권역인 잠실역 인근에 서울 지역에서는 처음 문을 연다. 인근 강남지역 고객에게도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할 것으로 전망된다.
 
재규어 랜드로버 잠실 부티크는 잠실 리시온 1층에 99㎡(150평) 규모로 문을 연다. 올해 4월 출시한 재규어 최초의 컴팩트 퍼포먼스 SUV E-PACE와 뉴 레인지로버,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등 주요 차종이 전시된다. 이곳은 재규어 랜드로버만의 브리티시 럭셔리 감성을 경험하고,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을 갖추었다.

장인우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 선진모터스 대표는 "잠실 부티크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영국 왕실 공식 의전 차량이라는 명성에 걸맞는 재규어 랜드로버만의 감성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전시장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있다"며 "잠실 부티크를 통해 많은 분들이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올해 서비스 품질 강화 및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올해 말까지 부티크 이외에도 전시장 5곳과 6개의 서비스센터를 신설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