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개 인기품목 최대 80% 할인
[서울파이낸스 김태희 기자] 위메프가 운영하는 원더쇼핑은 유한킴벌리 자사몰 맘큐와 함께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오프라인 패밀리 세일과 온라인이 합쳐진 것이 특징이다.
먼저 유한킴벌리의 맘큐는 오는 9월 5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만 한시적으로 패밀리세일을 연다. 특히 오픈 후 3시간 동안은 사전 입장권 소지자만 접속 및 구매할 수 있다. 사전입장권은 9월 1~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정각마다 원더쇼핑 모바일 웹, 앱에서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패밀리세일에서는 △하기스 △크리넥스 △스카트 △릴리유 △더블하트 △화이트 △좋은느낌 △그린핑거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기저귀, 물티슈, 키친타올, 화장지, 생리대, 젖병, 유아세제 등 총 34개 인기품목을 정상가 대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원더쇼핑은 사업자와 제휴를 통해 개별 쇼핑몰 상품들을 선별, 추천해 보여주는 채널형 서비스다. 상품 상세보기를 선택하면 각 쇼핑몰 페이지로 연동, 실제 구매까지 가능하다.
하송 위메프 부사장은 "오프라인에서만 진행하던 패밀리세일을 온라인으로 옮겨 더 많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