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日 가고시마 노선 신규 취항
티웨이항공, 日 가고시마 노선 신규 취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1일 인천-가고시마 노선을 신규 취항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이사(왼쪽 네 번째), 임병기 인천공항공사 미래사업추진실장(오른쪽 다섯 번째), 심창섭 티웨이항공 경영지원담당 상무(왼쪽 두 번째), 이현진 인천공항지점장(오른쪽 두 번째) 등 관계자들이 인천국제공항 탑승게이트 앞에서 열린 인천-가고시마 정기노선 취항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지난 1일 인천-가고시마 노선을 신규 취항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이사(왼쪽 네 번째), 임병기 인천공항공사 미래사업추진실장(오른쪽 다섯 번째), 심창섭 티웨이항공 경영지원담당 상무(왼쪽 두 번째), 이현진 인천공항지점장(오른쪽 두 번째) 등 관계자들이 인천국제공항 탑승게이트 앞에서 열린 인천-가고시마 정기노선 취항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티웨이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티웨이항공은 인천-가고시마 노선을 주 3회 일정으로 신규 취항한다고 2일 밝혔다. 이로써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일본 노선이 총 10개로 확대됐다.

티웨이항공은 가고시마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인천국제공항 탑승게이트앞에서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이사, 임병기 인천공항공사 미래사업추진실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취항식 행사를 진행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인천-가고시마 노선의 항공권 예약과 사전좌석 지정, 기내식 등 부가서비스 신청은 자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에서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