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과 현지인 대상 '케이뷰티 초스피드 베이스 메이크업' 시연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20일 베트남 여성의 날(10월20일)을 앞둔 지난 17~18일 호찌민 사이공트레이드센터에서 '케이뷰티(K-BEAUTY) 초스피드 베이스 메이크업'이란 주제로 색조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의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롱스테이'를 소개했다고 밝혔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애경그룹 계열사 제주항공과 함께 마련한 이날 행사에선 호찌민의 더운 날씨를 고려해 에센스 함량 71%인 에이지투웨니스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롱스테이를 활용법을 알려줬다. 특히 현지 여성들과 쉽게 소통할 수 있도록 제주항공 소속 베트남 승무원이 힘을 보탰다.
제주항공은 베트남 관광객 증가 추세에 맞춰 지난 3월 베트남 국적 객실승무원들을 채용했다. 베트남 관광객을 겨냥해 한국-베트남 노선도 7개까지 늘렸다.
애경상업도 지난 3월 호찌민에서 에이지투웨니스 출시 행사를 열었다. 에이지투웨니스는 베트남의 화장품 전문점인 하사키 뷰티앤드스파(Hasaki Beauty&Spa),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쇼피(Shopee)와 라자다(Lazada)에 입점한 상태다. 애경산업 쪽은 "지난 5년간 베트남 화장품 시장은 두 자릿수 성장률을 달성하는 등 빠른 성장세"라며 "이에 맞춰 베트남 잠재 고객 발굴과 브랜드력 강화를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