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쏘나타 센슈어스 7박 8일 시승 이벤트
현대차, 쏘나타 센슈어스 7박 8일 시승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가 쏘나타 센슈어스를 직접체험할 수 있는 7박 8일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가 쏘나타 센슈어스를 직접체험할 수 있는 7박 8일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현대자동차)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현대자동차가 2019년 따뜻한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게 쏘나타 센슈어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현대차는 19일부터 26일까지, 30일부터 내달 6일까지 2차 수에 걸쳐 7박 8일 간 총 100명의 고객에게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쏘나타 센슈어스 7박8일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1차수는 9일부터15일까지, 2차수는 9일부터 22일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차수에 신청하면 된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의 당첨자를 선정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가까운 사람들과의 따뜻한 약속이 많은 12월, 감각적인 디자인과 역동적인 주행성능까지 갖춘 쏘나타 센슈어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시승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현대자동차가 마련한 ‘쏘나타 센슈어스 시승 이벤트’ 통해 따뜻하고 편안한 시간 보내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