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엠게임즈, '라스트 커맨더' 보좌관 캐릭터 루비 공개
와이제이엠게임즈, '라스트 커맨더' 보좌관 캐릭터 루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서브컬쳐 SLG '라스트 커맨더(Last Commander)'가 보좌관 루비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신규로 공개된 보좌관 루비는 인위적인 실험에 의해 만들어진 사이보그로 뛰어난 신체 능력을 자랑하는 공격형 개체이지만, 완벽하게 제어할 수 없도록 간혹 폭주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사이보그 실험 초기의 실패작이라는 평가를 받기도 한다.

서브컬쳐 SLG ‘라스트 커맨더’ 보좌관 캐릭터 루비. (이미지=와이제이엠게임즈)
서브컬쳐 SLG ‘라스트 커맨더’ 보좌관 캐릭터 루비. (이미지=와이제이엠게임즈)

주로 거칠고 위험한 전장을 정리하는 용도로 투입되는 경우가 많으며 인간이었을 때의 인격을 일부 되찾은 뒤로는 자신의 정체성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며, 인간으로서의 인격과 공격형 사이보그로서의 인격이 번갈아 드러날 때가 있다.

보좌관 루비는 분홍색 단발머리와 요염한듯 나른한 눈빛을 가지고 있으며, 가련한 체형으로 어떻게 휴대하는지 신기할 정도의 거대 전기톱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서브컬처 기반의 전략 SLG 타이틀로 2D 애니메이션풍 그래픽과 다양한 보좌관을 수집하는 등 여러 재미 요소를 가미해 유저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라스트 커맨더는 CBT 사전예약 중이며 현재까지 30만 명이 넘는 유저가 사전예약을 신청해 오픈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라스트 커맨더의 사전예약과 루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