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임직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
오비맥주 임직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하준 오비맥주 대표(맨 앞줄 가운데)가 10일 삼성동 본사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덕분에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오비맥주)
배하준 오비맥주 대표(앞줄 가운데)가 10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본사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코로나19 대응 의료진을 격려하고 있다. (사진=오비맥주)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오비맥주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고 있는 의료진과 국민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지난 4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존경과 감사'를 뜻하는 수어를 표현한 모습을 찍은 사진과 함께 해시태그(#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를 게시하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오비맥주는 10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배하준 대표와 임직원들이 '존경합니다'를 뜻하는 수어 동작을 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참여는 김유진 할리스커피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뤄졌다. 오비맥주는 다음 주자로 지난해 이천시 가뭄 피해 농가에 농업용수를 함께 지원한 인그리디언코리아와 환경재단을 지목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무더위에도 방역 최전선에서 헌신하는 의료진과 관계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의료진들의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 지침을 적극 준수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