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모바일 MMORPG '미르4' 정식 출시
위메이드, 모바일 MMORPG '미르4' 정식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 다운로드 직후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등극
사진=위메이드
사진=위메이드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위메이드의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미르4'가 25일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4대 마켓에서 모바일과 PC 버전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하반기 기대작 중 하나인 미르4는 지난 24일 사전 다운로드 시작 직후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달성하며 흥행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미르4는 모바일과 PC 플랫폼의 크로스 플레이를 기반으로, 전투부터 경제, 정치, 사회, 문화로 이어지는 입체적인 시스템과 유기적인 콘텐츠를 통해 시스템 MMORPG를 구현했다. 

위메이드는 게임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12월 27일까지 10레벨을 달성한 유저들에게 '바나나맛 우유'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갤럭시 Z 폴드2'와 '버즈 라이브' 등을 선물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각 서버 별 최상위 전투력을 달성한 용사는 '갤럭시 Z 폴드2', 2위는 '갤럭시탭 S7+', 3위부터 5위는 '구글 기프트 카드'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비천 비곡을 점령한 최초의 문파에게는 비곡의 주인을 증명하는 점령석 트로피에 문파명을 각인해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오랜 시간 기다려온 모바일 MMORPG 미르4가 마침내 베일을 벗고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며 "시스템 MMORPG 기반의 차별화된 게임성과 안정적인 서비스로 진일보한 MMORPG의 경지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