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농협은행 'NH함께한 60년, 행복한 동행 예금'
[신상품] 농협은행 'NH함께한 60년, 행복한 동행 예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대금리 0.8%p 포함 총 1.4% 금리 제공
(사진=NH농협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NH농협은행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특판예금 'NH함께한 60년, 행복한 동행 예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상품은 기존 출시된 'NH농촌으로 적금'과 'NH사랑해요·감사해요 적금(판매종료)'에 이은 세 번째 창립 60주년 기념상품으로, 전국 영업점과 농협 인터넷·스마트뱅킹을 통해 가입 가능하다. 이번 달 31일까지 약 한 달간 1000억원 한도로 판매되며 한도 소진 시 판매가 종료된다.

가입기간은 1년으로 1인 1계좌, 최소 300만원 이상 최대 1000만원 이하로 가입할 수 있다. 아무 조건 없이 특별우대금리 0.8%포인트(p)를 더해 최고 연 1.4%의 금리를 제공한다.

농협은행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부심 메시지를 담은 '부메랑, 사랑은 돌아오는거야!'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해당 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LG스타일러(1명), 2등 명품한우세트(2명), 3등 해피머니 상품권 1만원(49명)을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가입고객 중 출생년도가 1960~1969년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케이크 교환권(100명)을 제공한다. 두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더불어 SNS 채널을 통한 홍보 이벤트도 진행한다. 농협은행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댓글을 남긴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