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산 우유 추출 신소재로 체지방 줄여 효과적 몸매 관리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씨제이 이엔엠(CJ ENM) 커머스부문(CJ온스타일)이 건강기능식품 자체 브랜드(PB) 시크릿의 다이어트 보조제를 새로 선보인다. 23일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오는 25일 오전 10시25분 처음 방송할 '락토페린 쏙 다이어트 시크릿'은 네덜란드산 우유에서 얻은 신소재 락토페린이 들어있어 체지방 감량에 도움을 준다.
락토페린은 초유의 핵심 성분으로 아기를 지키는 단백질이라고도 불린다. 국내에선 아직 생소하지만 유럽과 일본에서 건강기능식품 소재로 인기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안전성을 보장하는 원료 인증제도(GRAS)에 등재되고 유럽식품안전청(EFSA) 노벨 푸드에 등록됐다. 국내에서도 지난달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CJ온스타일에선 체중·체질량지수(BMI)·내장지방면적을 줄여 몸매 관리에 효과적인 락토페린 쏙 다이어트 시크릿을 8주와 16주 분량으로 나눠 제안한다. 25일 방송 중 16주 분량 구매자에게 3만원 할인과 12개월 무이자 혜택을 준다.
박희정 CJ온스타일 헬스푸드팀장은 "단계적 일상 회복(위드 코로나) 이후 시크릿의 대표 상품 '시서스 다이어트 시크릿'은 매 방송마다 3억원대 주문금액을 기록하고 있다. 이런 수요에 따라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락토페린이라는 신소재를 발굴해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