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2팩으로 동·식물성 단백질 20g과 비타민·미네랄 15종 섭취 가능"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산양유 단백질'을 새로 선보였다. 이 상품에 대해 21일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하루 2팩으로 단백질 20g과 면역기능에 필요한 비타민·미네랄 15종을 섭취할 수 있는 음료"라고 소개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에 따르면, 마이밀 프로틴 밸런스 기반 동∙식물성 단백질이 모두 들어있는 이 상품은 우유보다 유당 함량이 적은 산양유 분말을 써서 유당불내증 있는 소비자도 섭취 가능하다. 산양유 단백질은 세포 구성을 돕는 뉴클레오타이드 성분도 풍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상품 원료인 네덜란드 산양유 단백질 분말은 여러 가지 품질 인증을 받았다. 네덜란드 산양유 품질 인증 퀄리고트(Qualigoat)와 유럽 식품 안전 표준인 BRCGS(Brand Reputation Compliance Global Standards)를 따낸 것이다. 저온 장시간 살균법으로 영양소 파괴도 줄였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산양유 단백질 2팩엔 BCAA(Branched chain amino acid)가 2000㎎ 들어있다. BCAA는 단백질 합성과 근육 형성 기능을 가진 필수 아미노산으로 사람 몸 안에서 합성되지 않아 반드시 식품으로 섭취해야 한다. 정상적 면역 기능에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 15종도 포함돼, 하루 영양성분기준치를 모두 충족하는 아연과 비타민 시·디·이(C·D·E)을 섭취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