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인터넷 쇼핑몰 전용 카드 출시
농협, 인터넷 쇼핑몰 전용 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관리자
[서울파이낸스 공인호 기자]<ihkong@seoulfn.com>NH농협카드는 인터넷 쇼핑몰 (주)디앤샵과 제휴를 맺고 온라인 쇼핑몰 전용 상품 '옴니-d&shop카드'를 17일부터 발급한다고 밝혔다.
 
옴니d&shop카드는 d&shop 이용고객에게 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고, G마켓․옥션․NH쇼핑을 이용할 때도 5%를 적립해 준다.  d&shop 이용시에는 2~3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 도 제공한다.
 
또한 주요 패밀리레스토랑, 베트남쌀국수점, 커피전문점, 아이스크림전문점 등 외식업체 이용시에도 이용액의 20%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이외에도 ▲CGV, 메가박스 등 영화관 이용시 4,000원 적립, ▲ 교보문고․영풍문고․ YES24 등 대형서점 이용시 20% 적립, ▲토익응시료 연6회 3만원이상 결제시 2천원 적립, ▲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시 통신요금의 5% 적립 등 다양한 포인트 적립서비스가 제공된다.
 
금호렌터카 차량대여시 30% 현장 할인, 국제전화 이용시 20% 할인, 해외로밍 10% 할인,  NH여행 5% 할인 등 부가적인 할인서비스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옴니d&shop카드는 전국 농협 영업점, 농협 홈페이지, d&shop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공인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