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하반기 신작 기대감 지속 전망···목표가↑"-대신證
"네오위즈, 하반기 신작 기대감 지속 전망···목표가↑"-대신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대신증권은 20일 네오위즈에 대해 하반기 신작 기대감이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며 목표주가를 5만3000원으로 상향조정하고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

이지은 연구원은 "네오위즈의 매출 45% 수준을 차지하는 것으로 추정하는 웹보드 게임은 7월 규제 완화 이후 견조한 매출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판단된다"며 "고양이와 스프 역시 7월 업데이트 이후 매출 반등을 확인했고, 웹보드 게임과 고양이와스프 모두 8월까지 매출이 지속적으로 증가한 것으로 파악했다"고 분석했다.

이 연구원은 "네오위즈가 지분 약 39%를 보유하고 있는 파우게임즈가 9월2일 모바일 신작 프리 스톤테일M(MMORPG)를 출시했고,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기준 매출 순위 10위권 유지하고 있다"며 "파우게임즈의 신작 실적은 네오위즈의 지분법 이익으로 반영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그는 "네오위즈의 2023년 신작 'P의 거짓 공개'는 1분기 출시가 예상되며, 콘솔·스팀 동시 출시될 것"이라며 "대신증권은 스팀향 판매량까지 고려해 초기 6개월 예상 판매량을 100만장에서 200만장으로 상향조정했다"고 말했다. 이어 "글로벌 게임 타이틀 추가 시 실적 개선과 함께 벨류에이션 리레이팅 가능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