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뉴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가솔린' 출시
BMW코리아, '뉴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가솔린'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코리아가 뉴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가솔린 라인업을 출시했다. (사진=BMW코리아)
BMW 뉴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가솔린 모델. (사진=BMW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BMW코리아가 뉴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의 가솔린 모델인 '뉴 220i 액티브 투어러'를 국내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뉴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는 모던함과 스포티함을 강조한 외관, 진보적인 디자인으로 변화한 실내, 높은 수준의 실용성, 첨단 편의 사양과ㅏ 최신 커넥티비티 기술을 갖춘 프리미엄 크로스오버 모델이라고 회사는 소개했다.

뉴 220i 액티브 투어러에는 최고출력 204마력, 최대토크 30.6kg•m의 성능을 발휘하는 BMW 트윈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과 스텝트로닉 자동 7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가 조합되어 경쾌하면서도 효율적 주행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가속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7.5초, 복합 연비는 리터 당 12.2km다.

최신 BMW 커브드 디스플레이가 장착됐고, 플로팅 타입 암레스트를 적용하는 등 물리적 버튼을 최소화해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트렁크 적재공간은 기본 470 리터로, 뒷좌석 등받이를 모두 접으면 최대 1455리터까지 확대된다.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선 이탈 경고 기능 포함된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플러스와 주차 보조 기능, 서라운드 뷰, 파노라마 뷰, 3D 뷰, 진입 동선을 따라 최대 50m 거리까지 차량의 후진 조향을 도와주는 후진 보조 기능이 포함된 파킹 어시스턴트 플러스 등의 최신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비롯해 디지털 키 플러스, 스마트폰 통합 기능 등이 모든 트림에 기본 적용됐다. 

럭셔리 트림에는 하만 카돈 하이파이(HiFi) 스피커와 운전석 및 조수석 스포츠 시트 등 고급 편의사양이 추가 적용된다.

가격은 뉴 220i 액티브 투어러 어드밴티지가 4350만원, 뉴 220i 액티브 투어러 럭셔리가 4700만원이다. (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3.5% 적용 기준)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