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25일 CGV와 손잡고 야외 영화 상영···'꽝 없는 룰렛' 회원에 경품도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에이치디씨(HDC)그룹 계열 유통기업 HDC아이파크몰이 씨제이 씨지브이(CJ CGV)와 손잡고 오는 23~25일 서울 용산구 한강로3가 아이파크몰 용산점에서 '더 테라스 시네마'를 열어 손님들한테 야외 영화 관람 기회를 준다.
이번 행사에 대해 21일 HDC아이파크몰은 "도심 속으로 휴양지를 옮겨 놓은 것 같은 느낌이 들도록 꾸민 아이파크몰 용산점 '더 테라스'에서 먹고 즐길 수 있는 CGV 스낵바 팝업존, 맥주 앤드(&) 잔 와인 판매존 등을 함께 구성해 재미를 더했으며, 영화 관람객 전원에게 영화 포스터 또는 엽서 2종도 증정한다"고 소개했다.
HDC아이파크몰에 따르면, 행사 기간 CGV용산아이파크몰 4층 더 테라스관에서 상영할 영화는 '아멜리에' '그녀(HER)' '라라랜드' '마담 프루스트의 비밀정원' '너의 이름은' '리틀포레스트: 여름과 가을' '말할 수 없는 비밀'이다. 상영 시간 확인과 관람권 예매·구매는 CGV 홈페이지나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앱)에서 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아이파크몰 용산점 더 테라스에선 아이파크몰 회원을 상대로 '꽝 없는 룰렛'도 열린다. 참가들에게 줄 경품은 안다즈 강남 숙박권(1명), 여름휴가용 튜브(30명)와 대형 수건(30명), 라울 뒤피전(展) 관람권(60명) 등이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