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정전 70주년 미군 참전용사 초청 행사
효성, 정전 70주년 미군 참전용사 초청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성, 10년 째 미국 6∙25 참전 용사와 가족, 관계자 등 초청
효성USA가 주최한 정전 70주년 기념 참전 용사 초청 행사에서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효성)
효성USA가 미국 앨라배마주 헌츠빌 육군 군수사령부에서 개최한 정전 70주년 기념 6∙25 전쟁 참전용사 초청행사에서 참전용사들과 관계자들이 단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효성)

[서울파이낸스 김수현 기자] 효성이 지난 27일(현지 시각) 미국 앨라배마주 헌츠빌 소재 육군 군수사령부에서 6∙25 전쟁 참전 미군 용사 30여 명과 관계자 150여 명을 초청해 감사 행사를 가졌다. 

이번 초청 행사는 6∙25 정전 70주년을 기념해 진행됐다. 미 육군 미래사령부 케인 베이커 준장의 축사를 했다. 

주한 미8군 사령관을 역임한 댄 페트로스키 중장 등 한국 근무 경험이 있는 다수의 퇴역 장성이 참석했다. 

효성USA 이종복 법인장은 "70년 전 미국의 소중한 아들, 딸들의 숭고한 희생을 통해 현재의 자유 대한민국이 있게 됐다"며 "숭고한 희생 덕분에 한국은 아시아를 대표하는 국가가 됐고, 현재 효성그룹은 6개 법인에서 1,500여 개의 일자리를 미국에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참전 용사와 그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효성은 2013년부터 현재까지 매년 6∙25 참전용사 초청 감사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