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건설부문, '포레나 인천학익' 분양
한화 건설부문, '포레나 인천학익'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레나 인천학익 조감도. (사진=한화 건설부문)
포레나 인천학익 조감도. (사진=한화 건설부문)

[서울파이낸스 박소다 기자] 한화 건설부문은 인천 미추홀구 학익동에 들어서는 '포레나 인천학익'의 견본주택을 오는 4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포레나 인천학익은 지하 2층~지상 29층, 5개 동, 562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250세대가 일반분양이다.

전용면적별로 △49㎡ 41세대 △59㎡A 88세대 △59㎡B 35세대 △59㎡C 43세대 △74㎡A 38세대 △74㎡B 5세대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학익동과 주안동 일대는 향후 5000세대의 미니신도시급 도시정비사업이 진행되고 있다. 수인분당선 인하대역과 학익역이 2026년 개통 예정이며, 문학IC와 도화IC를 통해 인천대로와 제2경인고속도로 등으로 진입하면 서울·판교·송도국제도시 등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교육시설은 연학초, 인주초·중, 학익초·고, 학익여고, 인하사대부고와 인하대학교가 도보 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위치한다.

이어 홈플러스, CGV인천학익, 인천문학경기장, 인하대병원, 인천지방법원·검찰청 등이 가까이 위치하며, 배드민턴장, 관교공원, 승학산 등 취미·여가시설이 주변에 조성돼 있다.

아파트는 전 타입 판상형 4Bay 위주 설계를 적용했다. 확장 시 전망강화형 유리난간창(LX하우시스)이 설치되고, 다용도실은 세탁기와 건조기를 병렬로 배치할 수 있도록 넓다. 

74타입에는 알파룸이 제공되며, 옵션 선택 시 가구도어와 시스템선반이 설치된 주방팬트리로 활용할 수 있다. 손 끼임 방지를 위한 '포레나 안전도어'도 설치한다. 주방에는 아일랜드형 후드로 개방감을 주고, 주방 타일은 이탈리아 브랜드를 선별해 적용한다. 또한 3구 전기쿡탑, 전기오븐, 식기세척기, 주방 액정 TV 등 주방가전을 빌트인으로 선택할 수 있다. 

포레나 인천학익의 분양일정은 오는 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8일 1순위 청약 △9일 2순위 청약 △16일 당첨자 발표 △28일~30일 정당계약 순이다. 계약금은 1000만원 정액제 혜택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