퀄컴, 휴대용 게임기기용 '스냅드래곤 G' 시리즈 공개
퀄컴, 휴대용 게임기기용 '스냅드래곤 G' 시리즈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퀄컴의 스냅드래곤 G시리즈 이미지. (사진=퀄컴)
퀄컴의 스냅드래곤 G시리즈 이미지. (사진=퀄컴)

[서울파이낸스 이서영 기자] 퀄컴은 새로운 '스냅드래곤 G' 시리즈 휴대용 게이밍 포트폴리오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스냅드래곤 G1은 로컬 또는 클라우드 환경에서 게임 스트리밍을 위한 휴대용 팬리스 게임기용으로 설계됐다. 콘솔과 PC 게임을 최고의 품질로 더 오랫동안 즐길 수 있도록 시간 지연없는 연결성 및 배터리 수명에 중점을 뒀다.

스냅드래곤 G1 1세대 플랫폼은 퀄컴 아드레노 A11 그래픽처리장치(GPU) 및 옥타코어 퀄컴 크라이요 중앙처리장치(CPU)와 결합된다.

스냅드래곤 G2는 고도로 최적화된 프로세서와 퀄컴 패스트커넥트 6700 모바일 커넥티비티 시스템이 제공하는 최신 5G 및 와이파이(Wi-Fi) 6/6E를 기반으로 모바일 및 클라우드 게이밍을 구현한다.

스냅드래곤 G2 1세대 플랫폼은 어디에서나 성능 저하 없는 프리미엄 모바일 및 클라우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최신 옥타코어 크라이요 CPU 및 게이밍에 최적화된 아드레노 A21 GPU, 스냅드래곤 X62 5G 모뎀-RF 시스템을 탑재했다.

스냅드래곤 G3는 마니아급 기능과 성능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플래그십 제품이다. 퀄컴이 보유한 최고의 혁신적인 게이밍 기술을 설계에 최대한 활용했다.

이 최신 플랫폼은 하드웨어 가속 레이 트레이싱, 게임 초고해상도, 확장현실(XR) 글래스 테더링, 스냅드래곤 사운드 기술 스위트가 포함된 저지연 프리미엄 블루투스 오디오, 와이파이 7 HBS 및 6GHz 이하 5G 와 밀리미터파를 통한 최고의 무선 통신 속도 등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