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에도 문 엽니다"···신한은행, 혁신점포 광고 선봬
"토요일에도 문 엽니다"···신한은행, 혁신점포 광고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기한·신비한 은행' 영상광고 공개
신한은행 이브닝플러스·토요일플러스 영업점 광고영상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 이브닝플러스·토요일플러스 영업점 광고영상 (사진=신한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신한은행은 다양한 혁신점포를 소재로 제작한 '신기한, 신비한 은행' 영상광고 2편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영상광고 2편은 각각 '신한은행이 고객의 시간을 배려하는 금융을 만들어 갑니다'를 주제로 하는 '신기한 은행, 내 남편의 비밀' 편과 '신한은행이 고객중심 영업점으로 모두에게 쉽고 편한 금융을 만들어 갑니다'를 주제로 하는 '신비한 은행, 끝까지 간다' 편으로 구성됐다.

'신기한 은행, 내 남편의 비밀' 편은 저녁마다 은행에 간다며 외출하는 남편을 의심한 아내가 토요일에도 은행에 가는 남편을 따라갔다가 실제 평일 저녁, 토요일에 업무를 볼 수 있는 '이브닝플러스·토요일플러스' 영업점이 있었음을 알게 되는 내용이다.

'신비한 은행, 끝까지 간다' 편은 갈 길을 잃고 헤매던 할머니가 눈 앞에 펼쳐진 고객중심 영업점 컬러 유도선 덕분에 원하는 업무를 담당하는 창구에 쉽게 찾아가는 이야기다.

새로운 광고 영상들은 디지털 채널, 케이블TV, 옥외광고, 극장 등 다양한 미디어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평일 저녁 8시, 토요일 오후 5시까지 은행업무를 볼 수 있는 이브닝플러스·토요일플러스 영업점은 바쁜 직장인을 배려하는 금융 서비스고, 원하는 업무 창구를 쉽게 찾아갈 수 있도록 표시한 컬러 유도선은 시니어 고객이 쉽고 편하게 금융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돕는 고객중심 서비스"라며 "고객중심 가치 실천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