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신한카드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기념'
[이벤트] 신한카드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기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승엠블럼 한정판 신용·체크카드 각 2900장 발급
응모&추첨 통해 LG트윈스 3종 메탈카드도 제공
LG전자 베스트샵서 제품 구매시 10만포인트 혜택
13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23 KBO 한국시리즈 5차전에서 한국시리즈 우승을 확정한 LG 선수들이 기뻐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13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23 KBO 한국시리즈 5차전에서 한국시리즈 우승을 확정한 LG 선수들이 기뻐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신한카드가 LG트윈스의 2023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앞서 신한카드는 지난 16년간 LG트윈스의 스폰서로 활동 중이다. 경기관람 할인 등의 혜택을 담은 'LG트윈스 신한카드'를 출시했으며, 관련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한 바 있다.

먼저 29년만의 우승을 기념, 우승 엠블럼이 각인된 한정판 'LG트윈스 신한카드'를 신용카드 2900명과 체크카드 2900명에 한해 발급하는 이벤트를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해당 카드는 오는 16일부터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신한카드 앱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신청받기 때문에 조기 중단될 수 있다. 제작기간을 고려하면 내년 1월 중 받을 수 있을 전망이다.

이와 함께 'LG트윈스 신한카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용카드 고객 29명과 체크카드 고객 29명에게 굿즈 형태의 LG트윈스 3종 메탈카드(우승 엠블럼, 럭키, 스타 이미지)를 제공한다.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신한카드 앱을 통해 이달 16~29일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다음달 15일에 공지된다. 해당 카드는 내년 2월 중 수령이 가능하며, 제세 공과금은 신한카드에서 부담한다.

LG전자 제휴카드회원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17~20일 'New LG전자베스트샵 Plus 신한카드'로 LG베스트샵(오프라인매장에 한정, 백화점·홈플러스 입점 매장은 제외)에서 1000만원 이상 결제고객 대상으로 마이신한포인트 10만포인트를 지급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