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로켓럭셔리 위크 진행···구매 상품 10% 캐시 적립
쿠팡, 로켓럭셔리 위크 진행···구매 상품 10% 캐시 적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우회원 대상 캐시 적립 및 할인쿠폰·70만원 달팡 스파패키지 등 혜택 마련
로켓럭셔리 위크 진행 (사진=쿠팡)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쿠팡은 오는 26일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을 마련한 로켓럭셔리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로켓럭셔리 위크는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전 상품의 구매금액 10%를 쿠팡 캐시로 지급한다. 구매 제품 수와 금액 제한은 없으며 일 최대 15만원 한도로 적립 가능하다.

럭셔리 스킨케어 전문 스파 브랜드 달팡 제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하면 5000원 할인 쿠폰도 추가로 증정한다. 달팡과 7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도 준비했다. 경품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달팡 인스티튜트의 스파이용권과 달팡 에끌라 수블림 래디언스 캡슐 스킨케어 상품이다. 

행사 기간 내 로켓럭셔리 상품을 구매하는 와우회원이라면 누구나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 결과는 12월 이후에 발표하며 총 100명에게 증정한다.

한편 쿠팡은 지난 7월 럭셔리 뷰티 브랜드 전용관 로켓럭셔리를 출시해 에스티로더·맥·바비브라운·크리니크 등 한국 브랜드 본사에서 직접 매입한 100% 정품을 선보이고 있다. 와우회원에게는 기존 로켓배송 제품과 동일하게 무료배송·무료반품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랜드사에서 선물세트 박스가 제공되는 일부 상품을 제외한 모든 로켓럭셔리 상품은 스페셜 패키지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로켓럭셔리 상품은 로켓선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로켓선물은 쿠팡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다. 구매 시 동일하게 스페셜 패키지에 담겨 배송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