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현대百 '디즈니 스토어 기념'
[이벤트] 현대百 '디즈니 스토어 기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여행 패키지 증정
  현대백화점 천호점 디즈니스토어 전경 (사진=현대백화점)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현대백화점은 오는 30일까지 국내 디즈니 스토어 매장(판교점·더현대 서울·천호점·김포점)에서 '홍콩 디즈니랜드·캐세이퍼시픽 항공과 디즈니 스토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디즈니 스토어의 출시를 기념해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내 디즈니 스토어 고객을 위한 클럽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 제한 없이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오는 30일까지 디즈니 스토어 매장에서 상품 구매 후 발급받은 H포인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내 전자영수증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는 홍콩 디즈니랜드 2박 3일 4인 여행 패키지가 제공된다.

패키지는 캐세이퍼시픽 홍콩-인천 일반석 왕복 항공권, 디즈니 익스플로러 롯지(Disney Explorers Lodge) 스탠다드 룸 2박 숙박권(조식 포함)과 홍콩 디즈니랜드 2일 입장권으로 구성된다.

당첨자는 내달 14일 전화·문자메시지로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된 패키지와 항공권은 내년 1월부터 5월까지 사용 가능하다. 캐세이퍼시픽 항공권의 경우 신정(1월 1일), 어린이날 연휴(5월 5~6일) 등 일부 특정일을 제외하고 사용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