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오아' 단독 기획전 진행
지그재그, '오아' 단독 기획전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그재그,  '오아'  단독 기획전 진행 (사진=카카오스타일)

[서울파이낸스 권서현 기자]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지그재그는 소형 가전 브랜드 '오아'의 대표 상품을 단독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지그재그는 지난달 가습기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3배(1271%), 히터 거래액이 364% 급증했다. 사무실용 혹은 1인 가구가 사용하기 좋은 소형 크기의 제품들이 인기를 끌면서 소형 가전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지그재그는 2030대를 타깃으로 '혼라이프 삶의 질을 높여주는 소형가전 인기템'이라는 콘셉트로 오아 브랜드 단독 기획전을 11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하고 120여 개의 상품을 최대 62% 할인한다. 오아 브랜드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10% 쿠폰도 추가 제공한다.

기획전이 진행되는 동안 매일 오후 1시 선착순 30명에게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오아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쇼케이스 공유하기 이벤트 참여 시 '이지 봉고데기'를, 포토리뷰 이벤트 참여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추첨을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혼라이프를 즐기는 2030 소비자 사이에서 소형 가전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감성 소형 가전으로 유명한 브랜드인 '오아'와 협업 기획전을 진행한다"며 "지그재그 주요 고객들이 좋아할 만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