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혁 예비후보 "이재명 대표 정치테러 납득되지 않는 수사"
정재혁 예비후보 "이재명 대표 정치테러 납득되지 않는 수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재혁 예비후보가 16일 국회 소통관에서 박영기, 박진영, 이은영, 추승우 등 더불어민주당 정치 신인 모임 '퇴진과 혁신' 회원들과 강득구 국회의원, 안진걸 민생경제연구소장, 검사를 검사하는 변호사 모임과 함께 이재명 대표 암살미수·정치테러 강력 규탄 기자회견을 개최했다.(사진=정재혁 후보)
정재혁 예비후보가 16일 국회 소통관에서 더불어민주당 정치 신인 모임 '퇴진과 혁신' 회원들과 강득구 국회의원, 안진걸 민생경제연구소장, 검사를 검사하는 변호사 모임과 함께 이재명 대표 암살미수·정치테러 강력 규탄 기자회견을 개최했다.(사진=정재혁 후보)

[서울파이낸스 (광주) 이현수 기자] 더불어민주당 정재혁 국회의원 예비후보(광주 광산구을)가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에 대한 살인미수사건은 명백한 정치테러이자 대한민국 민주주의에 대한 테러라며 강력하게 규탄했다.

오늘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정재혁 예비후보를 비롯한 박영기, 박진영, 이은영, 추승우 등 더불어민주당 정치 신인 모임 '퇴진과 혁신', 강득구 국회의원, 안진걸 민생경제연구소장, 검사를 검사하는 변호사 모임(대표 변호사 오동현)은 '이재명 대표에 대한 암살미수·정치테러 강력 규탄 및 암살미수범 당적, 변명문, 배후-연계세력 공개를 촉구하는 국회의원-시민사회 공동 기자회견'을 열었다.  

정재혁 예비후보는 "범행 현장 보존은 기본인데 경찰은 물청소로 현장을 정리했고 이재명 대표가 당시 입었던 셔츠는 의료폐기물로 버려졌으며 범인의 당적과 신상, 범행 전 작성글마저 공개하지 않고 있다"며 "사건의 중요한 단서가 될 수 있는 내용임에도 철저히 숨기고 있는 것은 도저히 상식적으로 납득되지 않는 수사행태"라고 강조했다.

이어서 "이재명 개인에 대한 공격이 아니라 대한민국 제1야당 대표에 대한 정치테러이자 민주주의에 대한 살인미수사건"이라며 "철저한 수사를 통해 제기되고 있는 의혹에 철저히 답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정 예비후보는 광주 인성고, 목포대학교 법학과, 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 행정학 석사를 졸업하고 청와대 선임행정관, 전 이재명 대선 경선 선대위 국민생활안전추진단장, 전 이재명 인천계양을 국회의원 보궐선대위 기획홍보실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더불어민주당 전략기획위원회 부위원장, 광주광역시 광산구체육회 이사, 국가미래발전계획 이사를 맡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