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데일리바이 '시너지오일 3종'
[신제품] 데일리바이 '시너지오일 3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바이, '시너지오일 3종' 출시 (사진=데일리바이)

[서울파이낸스 권서현 기자] 데일리바이(Daily By)는 스포츠, 명상, 진정의 키워드로 각 일상에서 활용도 높은 시너지오일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시너지오일 3종은 운동, 명상, 스트레스 해소와 같이 각 상황에 맞춰 에센셜오일과 캐리어오일을 블렌딩한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8ml 컴팩트한 사이즈로 제작, 용량과 가격에 대한 부담은 줄이고 휴대성은 높인 것이 특징이다.

스포츠 시너지오일은 손목, 발목, 무릎 등 부상이 우려되는 부위에 3~5번 롤링해 발라주면 부상 예방에 도움을 준다. 명상 시너지오일은 호흡을 정돈해서 깊은 명상에 들 때 사용할 수 있는 오일이다. 명상 시작 전 손목에 3~5번 롤링 후 향을 10번 정도 흡입해 명상하면 된다. 진정 시너지오일은 스트레스를 해소할 때 손목에 3~5번 롤링한 후 코로 10번 흡입하면 잔잔한 아로마 향이 퍼져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준다.

데일리바이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시너지오일 3종은 전문 아로마테라피스트의 블렌딩으로 탄생한 제품"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의 일상에 식물 원료의 향과 기능이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 삶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 쇼핑,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브랜드몰(라이프앤글로벌)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