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해미가 스노우크랩 출시 생방송 진행
홈앤쇼핑, 해미가 스노우크랩 출시 생방송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질·신선도 뛰어나···28일 오후 4시 5분 출시 생방송
해미가 스노우크랩 (사진=홈앤쇼핑)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홈앤쇼핑은 오는 28일 오후 4시 5분에 해미가 스노우크랩 출시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수산물 전문 유통기업인 해미가의 스노우크랩은 어획 후 선상에서 바로 비가식 부위를 제거하고, 청결세척·고온스팀 자숙 과정을 거쳐 급속냉동 처리까지 완료해 품질 신선도와 살수율 측면에서 매우 우수한 지표를 나타내고 있다.

이번에 홈앤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해미가 스노우크랩은 대(大)사이즈 스노우크랩 (대게) 4팩과 국물용 스노우크랩 1팩으로 구성돼 총 5팩 (5마리), 2.1Kg 이상이다. 어획 직후 이미 한번 자숙과정을 거쳤기 때문에 끓는 물에 약 4~6분간만 데운 후 바로 섭취가 가능해 조리 과정 또한 간편하다. 

해미가는 호텔, 수산물 대형 프랜차이즈 등 연간 200만 마리 이상의 크랩 및 국내·외 수산물을 판매하고 있다. 해썹(HACCP) 인증 제조사에서 △소분 △포장 △출고 과정을 거쳤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북극해의 차가운 심해에서 어획한 자연산 스노우크랩은 품질 신선도가 매우 뛰어난 제품"이라며 "부드러운 식감과 단맛이 일품인 자숙 손질 스노우크랩과 함께 온 가족이 럭셔리하고 행복한 만찬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