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 최대 연 7.3% 금리 'Sh플러스알파적금' 재출시
수협은행, 최대 연 7.3% 금리 'Sh플러스알파적금' 재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3000좌···'찐카드 연계 리워드' 이벤트
사진=Sh수협은행
사진=Sh수협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Sh수협은행은 이벤트 참여시 최대 연 7.3%의 금리 효과를 볼 수 있는 'Sh플러스알파적금'을 재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Sh플러스알파적금은 지난해까지 총 4차례 출시, 매번 판매한도를 조기 소진한 수협은행의 대표 특판상품이다. 

이번에 3000좌 한도로 출시된 Sh플러스알파적금은 1년 만기 자유적립식 상품으로 월 20만원 이내에서 가입 가능하다. 또 △마케팅 활용 동의 △수협 신용카드 결제대금 출금실적 보유 등의 조건을 충족하면 최고 연 3.8%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수협은행은 Sh플러스알파적금 재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Sh플러스알파적금×수협 찐(ZZIN)카드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연 3.5%의 카드 리워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기간 내 Sh플러스알파적금에 가입하고 수협 찐(ZZIN)카드 이용실적 조건을 충족하면 된다.

단, 이벤트 참여 대상은 최근 6개월간 수협신용카드 이용 이력이 없어야 한다.

수협 찐(ZZIN)카드는 고객이 주로 사용하는 업종에 대해 전월 이용실적에 따른 다양한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커피전문점, 병·의원, 배달서비스 애플리케이션(앱), 넷플릭스 등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h플러스알파적금×찐(ZZIN)카드 리워드 이벤트 참여고객은 기본금리와 우대금리, 카드 리워드 혜택을 합쳐 최대 연 7.3%의 금리 효과를 누릴 수 있다.

Sh플러스알파적금은 전국 수협은행 영업점을 비롯해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파트너뱅크·헤이뱅크) 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특판상품 재판매 문의 등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Sh플러스알파적금 재출시를 기획하게 됐다"며 "Sh플러스알파적금×찐(ZZIN)카드 리워드 이벤트 참여를 통해 더욱 풍성한 금융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