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코아, 2024 AI 제품 서비스 개발 주도할 '기술 인재 채용'
엔코아, 2024 AI 제품 서비스 개발 주도할 '기술 인재 채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 활용 극대화를 제공하는 제품 기획 개발

[서울파이낸스 이도경 기자] 엔코아(대표 명재호)가 2024년 인공지능(AI) 기반의 제품과 서비스 개발을 주도할 연구개발 기술 인재를 채용한다고 밝혔다.

엔코아는 2024년 인공지능 기술 중심의 엔코아3.0으로 거듭나며 기업은 물론 다양한 사용자의 효율적인 인공지능 활용을 지원하는 신규 제품과 서비스 개발을 담당할 기술 인재를 대거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데이터웨어 제품 개발 △AI 제품 개발로 3년 이상의 경력자를 대상으로 한다.

공통자격으로 RDBMS, NoSQL등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이해, 자바, 스프링 프레임워크(Spring Framework)을 이용해 개발한 경험이 필요하며, DevOps 개발 경험, Vue.js, React 등 프런트엔드 개발 경험이 있는 개발자를 우대한다. 자세한 자격요건은 엔코아 홈페이지 채용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분야별 필수 기술 스택의 확인이 필요하다.

김범 CTO는 “ 엔코아는 국내 최고 수준의 데이터 기술력을 기반으로 최신 인공지능 기술과 다양한 국내외 기술 협업 네트워크를 활용해 글로벌향의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 개발에 도전하고 있다. 개발자로서 최선단의 기술을 활용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할 수 있는 기회로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엔코아는 지난해 10월 SK네트웍스의 계열사로 편입됐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