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오후 8시 45분 특별 생방송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홈앤쇼핑은 오는 25일 오후 8시 45분 순수 자연주의 브랜드 '비너지 대마종자유' 리뉴얼 제품의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제품의 함량을 800mg에서 1000mg으로 높이고 가격은 기존가격 유지했다. 주원료인 대마종자유는 100% 유기농이다. 6개월, 12개월 분의 구성으로 소개된다. 방송에서만 12개월 구매 시 추가 6개월 분을 증정해 총 18개월 분을 제공한다.
햄프씨드라고도 불리는 대마종자유는 탄수화물·콜레스테롤·트랜스지방·나트륨·당류가 없다. 인체 내에서 생성하지 못하는 필수 아미노산 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됐다. 햄프씨드에서 추출한 오일에는 불포화 지방산이 다량 함유돼 혈압을 낮추고 콜레스테롤 수치를개선한다.
비너지 대마종자유는 유기농 대마종자를 콜드프레스 압착 추출 기법으로 추출해 영양성분 손실을 최소화했다. 추출하는 과정에서 화학 용매제를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소화가 용이하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대마종자유의 함량은 높이고 가격은 그대로 유지해 고객을 생각한 방송을 기획했다"며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에게 가격 부담을 낮출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