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초정탄산수 토트넘 홋스퍼 한정판 패키지 출시
일화, 초정탄산수 토트넘 홋스퍼 한정판 패키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정탄산수 토트넘 홋스퍼 한정판 패키지.(사진=일화)
초정탄산수 토트넘 홋스퍼 한정판 패키지.(사진=일화)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는 영국의 프리미어리그 축구 구단 '토트넘 홋스퍼 FC(이하 토트넘)'와 협업한 초정탄산수 토트넘 홋스퍼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콜라보 에디션은 '초정탄산수 플레인'과 '초정탄산수 라임' 두 가지 플레이버다. 두 제품 모두 휴대가 간편한 250ml 캔과 500ml 페트(PET) 타입으로 출시됐으며, 플레인은 넉넉한 용량의 1.5L 페트 형태로도 추가 제작됐다.

음료 패키지는 토트넘의 공식 엠블럼 디자인을 적용해 콜라보 제품임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뿐 아니라, 팬들의 소장가치를 더하기 위해 손흥민 선수를 비롯해 제임스 메디슨, 크리스티안 로메로, 굴리엘모 비카리오 등 토트넘을 대표하는 선수들의 유니폼 착용 사진을 패키지 하단에 삽입했다.

이번 한정판 음료 5종은 쿠팡, 지마켓, 일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온라인몰을 비롯해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일화는 이번 패키지 콜라보를 시작으로, 굿즈 제작 등 토트넘과의 마케팅 협업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현우 식품사업본부장은 "탄산이 생각나는 쾌청한 봄을 맞아, 전 세계 많은 축구 팬을 보유한 토트넘과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일화는 다양한 콜라보 활동을 통해 소비자 분들께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해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