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 장흥군수, TV조선 '2024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선정
김성 장흥군수, TV조선 '2024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방 소멸 극복·관광객 500만 명 시대 열어
김성 군수 "문화·예술·관광 부흥 통한 지역 발전 노력"
전남 장흥군수가 TV조선 '2024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글로벌경영 부문에 선정되었다.(사진=장흥군)
전남 장흥군수가 TV조선 '2024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글로벌경영 부문에 선정됐다. (사진=장흥군)

[서울파이낸스 (장흥) 강성영 기자] 전남 장흥군수가 TV조선 '2024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글로벌경영 부문에 선정됐다.

21일 장흥군에 따르면 'TV조선 2024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는 탁월한 리더십으로 기업 및 기관 경영을 성공적으로 수행함으로써 국가 경제발전과 인재 양성에 기여한 대표 경영인들에게 주는 상이다.

장흥군 민선 8기는 지방 소멸을 극복하고, 관광객 500만 명 시대를 열어 군민 삶의 질 향상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같이 과감한 혁신 의지를 담아 2024년을 '문화·예술·관광 부흥의 해'로 선포해 지역 발전을 이끌고 있다.

지역 대표 축제인 정남진 장흥 물 축제는 2024년부터 2025년 문화체육관광부 문화 관광 지정축제에 선정됐다.

독창적인 콘텐츠와 내실 있는 행사 운영으로 국내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고, 태국 송크란축제와 교류 사업 등 글벌축제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는 점 이 공적으로 인정받았다.

정남진 장흥 물 축제는 매년 가장 무더운 여름 휴가철인 7월 말부터 8월 초에 장흥읍 탐진강 및 편백숲 우드랜드에서 열린다.

김성 장흥군수는 "정남진 장흥 물 축제의 세계화를 위한 사업을 추진하며 혁신을 선도하고 문화·예술·관광 부흥을 통한 지역 발전과 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