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티켓링크 통한 사전예매 진행
[서울파이낸스 (부산) 강혜진 기자]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오는 27일 부산이스포츠경기장(브레나)에서 국내 대표 발로란트 공식 리그인 2024 WDG 발로란트 챌린저스 코리아(VCK)의 스테이지 2 결승전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달 5일 개막한 VCK 스테이지 2 대회는 올해 상반기 진행했던 VCK 스테이지 1 대회의 상위 8개팀이 참여해 5주간의 리그전을 펼쳤다.
치열한 경쟁 끝에 △Sin Prisa Gaming △Dplus KIA △SLT Seongnam △Nongshim RedForce △IAM △VEC DAEJEON 등 6개팀이 최종 플레이오프에 진출했다.
오는 18일 승자조 결승전과 24일 패자조 결승전에서 각각 승리한 팀이 27일 브레나에 모여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결승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최종 우승팀은 '발로란트 챌린저스 어센션 퍼시픽'에 진출하게 되며 발로란트의 공식 글로벌 리그인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에 참여할 수 있는 승격 기회를 얻을 수 있다.
'VCK 스테이지 2 결승전'은 오는 15일 티켓링크를 통해 사전 예매를 시작하며 대회 당일 오후 6시까지 발권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브레나 공식 홈페이지, VCK 공식 인스타그램, 발로란트 e스포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