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에이소프트, 여행사-인플루언서 윈윈 서비스 '트립링크' 선봬
디엔에이소프트, 여행사-인플루언서 윈윈 서비스 '트립링크'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상품과 애드테크의 결합...인플루언서에게 수익 창출 기회
트립링크 (사진=디엔에이소프트)
트립링크 (사진=디엔에이소프트)

[서울파이낸스 이도경 기자] 애드테크 전문기업 디엔에이소프트(대표 김연수)가 여행사 노랑풍선과 전략적 파트너 제휴를 맺고 여행상품을 공유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제휴 기반 '트립링크' 서비스를 24일 선보인다고 발표했다.

디엔에이소프트는 리얼클릭, 리얼센스 등 애드테크 플랫폼을 20여 년 운영하고 있는 애드네트워크 온라인광고 업계의 대표적인 기업이다.

트립링크(triplink)는 블로그,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틱톡, 링크드인 등 다양한 SNS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인플루언서·유튜버 등과 같은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직접 제작한 콘텐츠와 함께 트립링크의 여행상품을 소개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트래블 큐레이션 플랫폼이다.

트립링크는 노랑풍선의 전 세계 여행 상품을 공급받아, 해외 각지의 여행 상품을 콘텐츠화 할 수 있게 상품의 선택권을 더욱 넓혔다.

강용일 디엔에이소프트 전무는 "여행상품의 고관여도 소비 특성과 결합해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높은 부가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게 (트립링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김연수 대표는 "트립링크를 통해 노랑풍선의 고퀄리티 여행상품을 소비자가 더 많이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새로운 수익창출에 많은 고민을 하고 있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성장하고 상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트립링크는 개시 이벤트로 총금액 100만원 상당의 노랑풍선여행사 여행지원금과 회원가입, 추천인 트립링크 포인트 지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