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권서현 기자] 애경산업의 '포인트'(POINT)는 메이크업 등의 세정과 피부의 결을 관리해 산뜻함을 주는 '레몬 탄산수 클렌징 3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포인트 레몬 탄산수 클렌징 3종은 피부를 환하게 해주는 '레몬 추출물'과 피부의 보습 유지 및 점막 보호에 도움을 주는 '초정리 탄산수'를 함유해 세정 후에도 피부에 촉촉함을 주는 제품으로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해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이 제품은 상황에 따라 클렌저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퍼펙트 립 앤 아이 리무버 △퍼펙트 립 앤 아이 리무버 패드 △브라이트닝 필링 젤로 구성됐다.
포인트 레몬 탄산수 퍼펙트 립 앤 아이 리무버는 레몬 오일이 함유된 에멀전층과 레몬 추출물, 초정리 탄산수가 함유된 워터층으로 구분된 이층상(Bi-Phase) 클렌징 제품이다.
포인트 레몬 탄산수 퍼펙트 립 앤 아이 리무버 패드는 간편하게 뽑아서 빠르게 사용 가능한 리무버 패드이다.
포인트 레몬 탄산수 브라이트닝 필링 젤은 자연 유래 미세 셀룰로오스가 함유된 젤 제형으로 피부 결 사이 묵은 각질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이고 각질 제거에 도움을 주는 아하(AHA)와 파하(PHA) 성분을 함유해 피부 결 관리에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