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X-마음 및 S-트레인 특실 사용
[서울파이낸스 (임실) 박종두 기자] 전북 임실군이 오는 10월3일부터 열리는 2024 임실N치즈축제 기간 중 10월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맞춤형 관광상품인 '임실N치즈축제 열차'를 운행한다.
25일 임실군에 따르면 이번 상품은 ITX-마음(축제 전용 열차)와 S-트레인(남도해양관광열차) 특실로 운행된다.
서울역에서 출발해 치즈의 고장 임실의 대표관광지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열리는 임실N치즈축제를 중심으로 옥정호 출렁다리와 보물과도 같은 신비의 섬 붕어섬 등 임실의 명소를 둘러보고 체험할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상품은 메인 일정인 임실N치즈축제를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올해로 10주년을 맞아 먹거리와 즐길거리가 더욱 풍성할 것으로 전망되는 임실N치즈축제를 만끽할 특별한 기회이다.
해당 상품은 출발일 기준 1일 전까지 홍익여행사, 하나투어, 모두투어, 11번가, SSG닷컴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심민 임실군수는 "열차를 통해 수도권에 거주하는 많은 관광객들이 임실의 대표축제인 임실N치즈축제를 즐기시길 바란다"며 "열차 상품 운영으로 임실 관광의 교통 접근성을 극대화하여 열차 관광 및 지역관광 활성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