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을 사랑하는 당신을 위한 'LG아트센터 신한카드'출시
공연을 사랑하는 당신을 위한 'LG아트센터 신한카드'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황인태 기자] <bins@seoulfn.com>신한카드는 LG아트센터와 제휴, LG아트센터 공연 티켓 할인과 근처 레스토랑 할인, 각종 생활 관련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LG아트센터 신한카드'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공연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LG아트센터 신한카드'  © 서울파이낸스
이 카드 회원은 LG아트센터 티켓 판매 창구나 홈페이지, 전화를 통해 티켓을 구매할 때 10%를 할인 받고, 5만원 이상이면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단, 최근 3개월간 신용판매 30만원 이상 이용 실적이 있는 고객에 한해 1일 1회, 연간 최대 6만원까지 할인된다.(발급 월 포함 3개월까지는 이용 실적 무관)
 
또한 LG아트센터가 준비하는 각종 기획 공연에도 초청될 예정이다.
 
카드는 빅플러스 GS칼텍스카드와 레이디카드 2종류로 발급되며, 각각 GS칼텍스 주유소 리터당 80원 적립, 현대, 롯데, 신세계 등 3대 백화점 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 외식/테마파크/영화티켓 할인(빅플러스 GS칼텍스카드), 3대 백화점 5% 할인 및 3개월 무이자 할부, S-Oil 리터당 60원 적립, 이동통신요금 자동 이체시 2% 할인, 외식/테마파크/영화티켓 할인(레이디카드)등의 생활 서비스도 제공된다.
 
한편 신한카드는 오는 12월 28일까지 'LG아트센터 신한카드'를 발급 받고 1회 이상 이용한 고객 중 2차에 걸친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R석 티켓을 1인당 2매씩 증정하며, 이 기간 동안 카드를 발급 받은 선착순 100명에게 LG아트센터가 제작한 '피나 바우쉬'공연 기념 2009년 캘린더를 증정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좋은 공연을 즐기고 싶어도 가격이 만만치 않아 선뜻 나서기가 쉽지 않았던 것이 현실"이라며 "LG아트센터에서 열리는 최상급 공연을 할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공연을 사랑하는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