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책상 신제품 출시···사전예약∙할인 이벤트 진행 
한샘, 책상 신제품 출시···사전예약∙할인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S 2 모션데스크 (사진=한샘)
조이S 2 모션데스크 (사진=한샘)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한샘은 2025년 학생방 책상 신제품을 출시하고 내달 8일까지 사전예약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한샘은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아이의 성장 과정을 세심하게 고려해 기능성과 수납 효율성을 강화한 △조이S 2 모션데스크 △티오 멀티 단독책상 △티오 하부수납 단독책상 △티오 파티션 일자책상 등의 학생방 책상을 새롭게 선보였다.

조이는 지난 2012년 하반기 첫 출시 이후 2018년 '조이S', 2022년 '조이S 2'로 리뉴얼되며 한샘의 스테디셀러로 등극한 학생방 가구 라인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조이S 2 모션데스크는 가까운 위치에 배치된 직관적인 버튼을 통해 높낮이 조절은 물론, 조명까지도 아이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컨트롤 조명도 함께 선보였다. 책상 전면 선반에 있는 원형 컨트롤러와 조명이 무선으로 연결된 제품이다. 

티오 멀티 단독책상은 책상 옆에 수납장이 설치되고, 책상 부분을 따로 떼어 별도로 활용할 수 있다. 프린터기와 A4용지 등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고, 책상을 ㄷ자 형태로 배치해 학습 집중공간을 만들거나 두 명이 마주 앉아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다.

한샘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사전예약과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조이S 2 모션데스크는 오는 12월 8일까지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최대 15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한샘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티오 신제품은 책상세트 최대 29% 할인, 전용 액세서리 최대 50% 할인, 백화점 상품권 증정 등 풍성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