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오피스 사자’ 대학생 혜택 확대
한국MS, ‘오피스 사자’ 대학생 혜택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한국MS)는 ‘오피스 사자(Office Saza)’ 프로모션을 통해 대학생들이 오피스뿐만 아니라 비지오, 언어팩 등도 추가로 저렴하게 구입하도록 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조치로 ▲오피스 2007 백업 DVD 구매 기간 해제 ▲오피스 비지오 프로페셔널 2007 ▲오피스 언어 팩 등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이 확대됐다.

지금까지는 오피스사자 프로모션을 통해 오피스 얼티미트 2007을 구입하면, 라이선스 다운로드 이후 30일 내에만 백업 DVD를 구입할 수 있었다. 하지만 개편 이후 학교 메일계정 아이디와 비밀번호 및 카드번호만 입력하면 언제든 백업 DVD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오피스 얼티미트에 포함돼 있지 않았던 ‘오피스 비지오 프로페셔널 2007’ 한글 버전을 5만 1,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오피스 비지오 2007은 복잡한 정보, 프로세스를 이해하기 쉬운 다이어그램이다. 전문적인 기술 없이도 테마, 배경, 제목을 적용해 누구나 빠르고 쉽게 만들 수 있다.

이 밖에 외국어 버전의 오피스를 필요로 하는 학생들을 위해 오피스 언어 팩을 9,200원에 제공한다. 오피스 언어 팩을 설치하면 오피스의 모든 인터페이스, 도움말, 각종 기능들이 선택한 언어로 전환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웹사이트를 통해서만 참여할 수 있으며, 한국에 위치한 대학, 교육기관 재적 학생들은 해당 사이트를 방문해 본인의 ‘.ac.kr’ 또는 ‘.edu‘ 등 이메일 주소 도메인 확인을 거쳐 참가 자격을 얻을 수 있다. 참가 자격을 부여 받은 학생들은 동일한 웹사이트에서 ‘오피스 얼티미트 2007’ 평가판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온라인 상에서 정품 라이선스 키 구입 후 영구 라이선스로 변환할 수 있다. 이때 라이선스 키는 구매 신청 때 기재한 메일 주소로 발송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