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證, 투자권유대행인 관리전문직 모집
동부證, 투자권유대행인 관리전문직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선현 기자] 동부증권은 투자권유대행인을 전문으로 유치ㆍ관리하는 관리전문직을 모집한다.

투자권유대행인 관리전문직(DHPM : Dongbu Happy+ Planner Manager)은 자본시장법으로 펀드, 주식, 채권 등 투자권유 업무범위가 확대된 투자권유대행인을 직접 유치 및 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직원으로 보험사의 SM(Sales Manager)과 유사한 역할을 수행한다.

지원자격은 증권펀드투자상담사 또는 증권투자상담사 등 금융투자전문인력 자격증을 소지한 사람이며, 보험사 또는 GA의 관리자(지점장, SM 등) 출신을 우대한다.

지원 관련 안내 및 자세한 사항은 동부증권 홈페이지(www.dongbuhappy.com)를 참조하거나, 동부증권 채널전략팀(02-369-3108)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강인호 2009-12-07 13:56:23
안녕하십니까! 동부증권 신채널영업팀에서 근무중입니다. 타 증권사들이 신경을 쓰지 못하고 있는 분야가 증권투자권유대행인들의 관리입니다. 동부증권에서 전략적으로 이 사업분야를 키우기위해 다양한 지원(위촉시,CMA계좌개설시,채권,주식매매투자유치 등)이 있으며, 투자권유대행인들을 관리하는 매니저들이 배치되어있어 교육과 마케팅을 지원해줍니다. 무엇보다 수수료가 제일 중요합니다. 문의처) 010-5494-3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