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은행상품특집>언제든지 마이너스 대출방식 현금인출
<저축은행상품특집>언제든지 마이너스 대출방식 현금인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로몬 ‘와이즈플러스카드’

▲ 솔로몬 ‘와이즈플러스카드’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솔로몬저축은행은 대학생 및 직장인을 대상으로 전국 은행 및 편의점에 설치된 CD/ATM기에서 편리하게 현금을 인출 할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 ‘와이즈플러스카드’를 선보이고 있다.

솔로몬 와이즈플러스카드는 대출 약정 기간 및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필요한 금액을 인출하고 상환하는 일종의 마이너스통장 방식 신용대출 상품이다. 직장인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대출 한도는 직장인 200만원, 대학생 100만원이다. 금리는 연 25%로 취급수수료 및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다. 대출 기간은 1년이고 최장 5년까지 1년 단위로 연장 가능하다.

이 카드는 일상생활 중 급하게 소액의 자금을 필요로 하는 서민금융 고객 니즈에 부합하고, 특히 향후 금융거래를 활발하게 할 대학생 및 사회 초년생 직장인들을 주 타깃으로 해 솔로몬저축은행의 장기 우수거래고객을 확보하자는 취지에서 만들어졌다.

이 카드 발급 고객은 솔로몬저축은행 정기적금 가입 시 0.2%포인트, 정기예금 가입 시 0.1%포인트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인터파크, 롯데시네마, 11번가, 버거킹 등과 제휴를 맺어, 최초 카드 발급 고객 및 50만원 이상 인출 고객에게 제휴사 제품 구매 상품권을 지급한다.

아울러 이 카드는 대출 기능 외에도 솔로몬저축은행 보통예금 계좌 입출금 및 조회가 가능하다. 즉, 카드 한 장에 여수신 기능이 포함된 다목적 카드로 사용 편의성을 높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anwp124 2010-08-01 17:22:05
누구나 다 대는지 궁금함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