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 '볼보 월드골프챌린지' 세계대회 참가
볼보트럭코리아, '볼보 월드골프챌린지' 세계대회 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2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의 한국대표들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전진성 씨,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사장, 이기섭 씨.
[서울파이낸스 정초원기자] 볼보트럭코리아는 '2012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에 한국이 지역 진출권을 획득해 세계대회 본선 결승국가로 참가하게 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를 위해 볼보트럭코리아는 17일 충북 진천에 위치한 크리스탈 카운티에서 전국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국대표 선발전을 가졌다.

이날 선발전에서 우승한 전진성 씨와 이기섭 씨는 내년 1월 남아공 더반에서 열리는 세계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는 1988년 '볼보 마스터스 아마추어'라는 이름으로 시작돼 매년 전 세계의 백만 명 이상의 아마추어 골퍼들이 참가하고 있다.

특히 월드 파이널 대회에 초청받은 골퍼들은 초청된 기간동안 유러피안 투어 우승자 및 프로 골퍼와 함께 팀을 이뤄 실제 경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사장은 "이 대회가 볼보트럭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선사하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이 같이 볼보트럭만의 차별화된 고객 초청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