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No.1 브랜드 페스티벌' 개최
LG유플러스, 'No.1 브랜드 페스티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LG유플러스는 각 분야의 최고 브랜드로 구성된 영상 광고를 제작해 영화관과 케이블 TV에서 온에어(on-air)하고,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넘버원 브랜드 페스티벌을 다음달 10일까지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광고는 국내 수입차 판매 1위인 BMW, 바이크 브랜드 1위 할리데이비슨, 프리미엄 진의 대표브랜드 트루릴리젼, 헤드폰의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비츠바이닥터드레와 함께 LTE서비스 만족도 1위를 기록한 U+LTE를 보여주며 넘버원 브랜드 페스티벌을 알린다.

지금까지 한 두 브랜드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함께 캠페인을 진행한 사례는 많았으나 이번 광고처럼 각 분야 최고로 손꼽히는 5개의 브랜드가 하나의 광고로 제작된 사례는 드물다.

이번 광고는 CGV극장과 케이블 채널을 통해 내달 10일까지 온에어 할 예정이며 넘버원 브랜드 페스티벌은 이번 페스티벌의 공식 마이크로 사이트 (http://no1brand.kr)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넘버원 브랜드 페스티벌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BMW 1 시리즈 1대, 할리데이비슨 바이크 1대, 트루릴리젼 청바지 20벌, 비츠바이닥터드레 이어폰 30개, 영화예매권 및 음료 교환권 3만30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