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장기고객 기변시 27만원 할인"
SKT "장기고객 기변시 27만원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SK텔레콤은 영업정지가 시작되는 31일부터 기기 변경을 원하는 단말기 사용기간 18개월 이상 고객에게 신규·번호이동 고객과 동등한 수준의 단말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착한 기변(T 기변사은권)'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대상 고객이 기기 변경으로 LTE62이상 요금제나 LTE Ting 42(청소년) 요금제로 가입할 경우, 27만원의 단말기 할인 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또, 멤버십 VIP 고객에게는 5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단말기 할부원금에서 착한 기변 지원 총액을 24개월 동안 나눠 할인하는 방식으로 혜택을 제공하며, 2월 한달은 프로모션 형태로 착한 기변 할인 총액을 선 할인으로 일괄 제공한다.

착한 기변으로 변경할 수 있는 휴대폰은 △아이폰5 △갤럭시S3 △갤럭시노트2 △갤럭시POP 등 4개 기종이다.

SK텔레콤은 대상 고객들에게 'T 기변사은권'을 멀티메시지(MMS)로 제공하는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자격 여부는 고객센터, 온라인 T월드(www.tworld.co.kr) 및 공식인증 대리점에서 간단한 조회를 거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K텔레콤은 착한 기변 제도 이용 시 본인의 T멤버십 포인트를 최대 50%까지 사용하고, 멤버십 등급별 1만5000원(일반)에서 5만원(VIP)까지 단말기 할인을 추가로 제공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오는 31일부터 내달 28일까지 진행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