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6월 나들이 이벤트'
삼성카드, '6월 나들이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삼성카드는 이른 여름을 맞아 6월 한달간 가족,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나들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파라솔 대여 등 각종 시설물 이용 시 현금을 가지고 다닐 필요 없이 손목밴드 및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는 '스마트 비치' 결제 서비스 및 20%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손목밴드는 해운대 내 유인·무인 매표소에서 발급받을 수 있으며, 발급 시 삼성카드로 사용할 금액만큼 충전해 사용하거나 카드 정보를 밴드에 등록해 대상 가맹점에서 신용카드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내달 12일까지 오션월드에서 삼성카드로 이용 시 본인 입장권을 약 55% 할인된 가격인 2만5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행사 이후에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입장권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이달말까지 롯데월드를 방문하는 삼성카드 고객들은 자쥬이용권을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동반 3인까지는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이밖에도 메드 포 갈릭, 스파게띠아, 토니로마스, 모락, 시추안하우스, 비스트로 서울 등 외식 가맹점에서 메인 메뉴를 이용하고 삼성카드로 결제 시 무료 메뉴 혜택을 제공하며 삼성카드 여행에서 국제선 항공권 예약, 뮤지컬 '젊음의 행진'과 뮤지컬 '그날들' 예매 시에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