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F, '스터프드 포크 스테이크' 출시
TGIF, '스터프드 포크 스테이크'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TGIF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TGIF가 가성비 소비 트렌드와 쇼핑몰내에 주로 입점해 있는 매장 입지 장점을 살리기 위한 쇼핑몰 이용 고객 및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해 트렌드에 맞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돼지고기 등심을 활용한 '스터프드 포크 스테이크'로 스테이크의 주 원재료가 소고기라는 이유로 가격이 높다라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난 콘셉트의 제품으로 냉장 14일 숙성한 국내산 등심을 원재료로 활용한 스테이크이다.

또 돼지고기 안심 부위 내부에 할라피뇨, 양파, 마늘,치즈등을 스테이크 내에 스터핑(충진물) 해 부드러운 식감과 느끼함을 줄였으며, 스테이크 겉면에 베이컨을 랩핑해 고소한 맛을 살렸다는 설명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 '스터프드 포크 스테이크'는 가성비 트렌드에 맞춰 스프, 샐러드, 스테이크, 음료로 구성한 '코스' 형식의 메뉴로 운영되며, 평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1만2000원에 판매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했다.

TGIF 관계자는 "신제품 '스터프드 포크 스테이크'는 스테이크는 비싸다라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돼지고기 등심을 활용과 함께 코스 형식의 메뉴 운영으로 고객 소비 트렌드인 가성비에 맞춘 것"이라며 "또 TGIF 매장이 쇼핑몰 내에 주로 입점해 있는 입지적 장점을 살려 몰링족 및 신규 고객 창출을 위해 제품 운영 시간을 점심 시간인 오후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으로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