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로서비스그룹, '드림백 만들기' 봉사활동
아프로서비스그룹, '드림백 만들기' 봉사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프로서비스그룹이 '드림백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OK저축은행)

베트남, 캄보디아, 부산지역 아동센터에 전달

[서울파이낸스 손지혜 기자] 아프로서비스그룹은 부산시민공원에서 열린 '2017 부산 V-Festival'의 '희망APRO! 행복OK! 드림백 만들기' 봉사활동에 참여해 1000만원 상당의 학용품과 가방을 기부했다고 29일 밝혔다.

부산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한 이 봉사활동에는 아프로서비스그룹 부산지역 센터 및 지점 임직원들 130여 명이 참여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어려운 환경에서 생활하는 국내 저소득층 아동 및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고 이웃사랑, 지역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진행됐다. 아울러 최윤 회장과 아프로서비스그룹 임직원들은 이번 부산지역사회공헌활동을 시작으로 6월 한 달간 주말마다 서울, 대전, 안산에서 지역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아프로서비스그룹 임직원 봉사단은 크레파스, 공책, 연필, 지우개 등 학용품과 손으로 직접 쓴 사랑의 카드를 넣어 드림백을 완성했다. 완성된 드림백은 해외자원봉사단체 등을 통해 베트남, 캄보디아 등 해외의 어려운 아동과 부산지역 아동센터에 전달된다.

최윤 아프로서비스그룹 회장은 "사랑을 담아 만든 드림백이 어려운 환경의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꾸준히 봉사활동에 참여해 소외된 이웃에게 온정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