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 여성 세일즈매니저 모집프로그램 2기 시행
푸르덴셜생명, 여성 세일즈매니저 모집프로그램 2기 시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푸르덴셜생명은 8월 31일부터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서 여성 세일즈 매니저 특별 모집 프로그램 2기를 시행한다. (사진=푸르덴셜생명)

[서울파이낸스 서지연 기자] 푸르덴셜생명은 31일부터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서 여성 세일즈 매니저 특별 모집 프로그램 2기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2년 이상의 직장 경력이 있는 학사 학위 소지자로 인생의 새로운 전환점을 꿈꾸는 여성이라면 보험 영업 이력이 없어도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푸르덴셜생명의 세일즈 매니저는 회사의 핵심 경쟁력인 라이프플래너가 될 인재를 발굴하고 키워내는 인재 양성 전문가의 역할을 수행한다. 세일즈 매니저는 에이전시 경영을 책임지는 에이전시 매니저가 되기 위한 수련과정을 거치는데, 향후 개인 비전에 따라 푸르덴셜생명 내에서 Agency Manager, 영업 본부장 등과 같은 영업 전문 경영인으로 성장할 수 있다.

이번 '여성 세일즈 매니저 특별모집프로그램(SM Program) 2기'는 보험사 영업 경력이 없더라도 충분히 전문가로서의 직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푸르덴셜생명 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6개월 전문 교육과정을 제공한다. 푸르덴셜생명은 1993년부터 세일즈 매니저 모집 프로그램을 통해 보험업 무경력자를 세일즈 매니저로 선발하여 육성시킨 경험과 성공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최규상 푸르덴셜생명 영업 총괄 본부장은 "푸르덴셜생명은 유능한 여성들이 최대한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회사 성장은 물론이고 사회 발전에도 꼭 필요한 책임이라고 생각한다"라며 "본인의 능력과 열정에 걸맞는 보상, 한계 없는 성장을 꿈꾸는 여성들이 이번 특별모집 프로그램을 통해 좋은 기회를 얻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푸르덴셜생명은 지난해 12월 여성 세일즈 매니저 특별채용 1기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약 6개월간의 교육과정을 거친 총 14명의 세일즈 매니저들은 현재까지 활발히 활동 중에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