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매일유업 '앱솔루트 아기똥 솔루션' 7주년 기념
[이벤트] 매일유업 '앱솔루트 아기똥 솔루션' 7주년 기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일유업은 국내 최초 아기똥 특화 상담 서비스인 '앱솔루트 아기똥 솔루션' 7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연다.(사진 = 매일유업)

12월17일까지 빈칸 채우기·응원메시지 남기기·SNS 공유하기

[서울파이낸스 박지민 기자] 매일유업이 아기의 변을 통해 건강을 확인할 수 있는 '앱솔루트 아기똥 솔루션' 7주년을 맞아 빈칸 채우기와 응원메시지 남기기,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공유하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앱솔루트 아기똥 솔루션에 대해 21일 매일유업은 "지난 2010년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 소아청소년과 전문의와 연구원들이 국내 최초로 설계하고 특허 받은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앱솔루트 아기똥 솔루션은 스마트폰 전용 애플리케이션(앱)과 육아정보 제공 사이트인 매일아이를 통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앱에서 3132가지 진단 결과 중 아기에게 맞는 진단 결과를 즉석에서 확인 가능한 아기똥 셀프 진단과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소아청소년과 전문의가 24시간 이내(평일 기준) 1:1 맞춤 상담 결과를 제공해, 11월 현재 누적 상담이 14만6000여건에 이른다.

정지아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 소장은 "부모들이 온라인 상담을 통해 아기똥의 상태를 알 수 있어 육아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는 서비스일 뿐만 아니라 아기의 수유 상태에 따른 아기똥의 차이를 비교 분석해 모유에 더욱 가까운 유아식 제품을 설계하는 데도 매우 소중한 정보다"라고 밝혔다.

세 가지 이벤트는 매일아이 사이트를 통해 12월17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총 당첨자 101명에게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 2단계, 유아변기, 기저귀 휴지통, 음료 기프티콘 등을 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