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농심 '행운 사발면'
[이벤트] 농심 '행운 사발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농심 행운사발면 이벤트. (사진 = 농심)

뚜껑 12개 수프 16개 문구 무작위로 새겨 192개 메시지 조합 가능

[서울파이낸스 박지민 기자] 10일 농심은 내달 31일까지 봄맞이 '행운 사발면'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농심 관계자는 "육개장사발면과 김치사발면에 특별한 행운 메시지를 담은 패키지를 선보여 소비자들이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행운 메시지는 사발면 뚜껑과 분말수프 포장지에 각각 새겼다. 두 가지 문구를 조합하면 행운 메시지가 완성된다. 뚜껑에 12개, 수프에 16개 문구가 무작위로 새겨져 총 192개의 행운 메시지를 조합할 수 있다.

'착한 일을 하면, 사랑에 빠진다' '바라던 대로, 행복해진다' '조만간, 부자가 된다' 등은 물론, '오늘은, 친구가 밥을 쏜다' '늘 그렇듯이, 식신이 강림한다'처럼 재치있는 문구도 나올 수 있다.

농심은 행운사발면 온라인 이벤트도 동시에 벌인다. 행운 메시지를 조합해 찍은 사진을 개인 에스엔에스(SNS) 계정에 해시태그 '#행운사발면'과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12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과 농심 제품을 담은 럭키박스를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농심 관계자는 "육개장사발면은 1982년 출시 이후 한결같은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며 "이번 행운 패키지를 통해 가족, 친구들과 작지만 특별한 재미를 공유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