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어때 '밤빛보러 수원어때'
[이벤트] 여기어때 '밤빛보러 수원어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기어때가 수원문화재단과 손잡고 수원 지역 숙소 할인과 문화재의 야간 입장권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벌인다. (이미지=여기어때)
여기어때가 수원문화재단과 함께 수원 지역 숙소 할인과 문화재의 야간 입장권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벌인다. (이미지=여기어때)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국내 여행 활성화에 매진 중인 여기어때와 수원문화재단이 수원지역 숙박 혜택과 문화재 야간 입장권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국내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수원문화재단과 함께 기획전 '밤빛보러 수원어때'를 연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수원지역 숙소를 예약(1일~15일 체크인 기준)하면 '수원 문화재 야행 프리패스'가 제공되는 행사다. 

수원의 대표적인 문화재인 화성행궁은 조선 22대 임금 정조가 수원화성 내부에 건립한 행궁으로, 야행 프리패스는 별도 사전 예약 없이 야간 화성행궁에 입장할 수 있는 티켓이다.

여기어때의 숙박시설 예약 내역을 인증하면 현장에서 티켓을 수령할 수 있다. 티켓은 예약자 1인당 최대 4매가 증정된다.

수원 문화재 야행은 문화재청이 2016년에 시작한 '문화재 야행'의 하나다. 수원시는 2017년부터 3년 연속으로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2017년에 관광객 19만2500여 명, 지난해는 18만8400여 명이 수원 문화재 야행을 찾아 관광객을 위한 대표적 행사로 자리잡았다.

이와 함께 여기어때는 바캉스 고객을 위해 총 15만원 상당의 '헐 대박 전국민 2차 쿠폰세트', '5% 포인트 무한 적립'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여기에 인기 상품을 48시간 특별 할인하는 '48시간 핫딜'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있다. 호텔 피제이 명동, 이비스 버젯 앰배서더 해운대가 핫딜로 공개된다.

이 밖에도 카카오페이로 오는 18일까지 숙소를 예약(5만원 이상)하면 4000원이 즉시 할인된다. 액티비티는 31일까지,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때 4000원 할인(5만원 이상)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